순수 Mg 구형 화 시스템

순수 Mg 구형 화 시스템

뜨겁다 철 주조 부품의 생산하는 동안, 뜨거운 철 처리는 가장 중요한 단계이며 또한 연성 철의 발명에서 내용을 연구하고 변경하는 국제 주조 엔지니어입니다. 중국에서는 고온 금속 구형 화가 다이렉트 드로 (direct throw) 방식, 와이어 피딩 (wire feeding) 방식, Inject Mg 방식의 3 가지 단계를 거쳤습니다.

MER 순수 Mg 구형 화 기술 특징 :
a) 기화기 챔버가있는 분무 권총은 순수한 Mg가 뜨거운 철에 먼저 기화되어 순수한 Mg 흡수율을 향상시킵니다.
b) 원래 뜨거운 철분 함량, 원래의 뜨거운 철 유황 함량을 0.1 %까지 늘려라. 단발적 인 Mg 입자는 여전히 탈황 화 구형 화를 수행 할 수 있고, 구형 화 량의 안정성을 보장하여 구형 화 후퇴 (황 함량이 0.01 % ). 다른 구형 화제는이 기술까지 할 수 없습니다.
c) 한 방울의 Mg 입자는 제한없이 단위 시간 Mg 분사량을 조절할 수 있으며, Mg는 뜨거운 철 팩의 바닥에서 황으로 반응하기 시작하며, Mg는 높은 흡수율로 최대 85 %를 초과 할 수 있습니다.
d) 이송 매체는 질소 (또는 기타 불활성 가스)이므로 공정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합니다.
e) 순수한 Mg는 뜨거운 금속 순도를 향상시킬 수 있고, 동시에 Mg 탈황은 또한 순수한 탈산 소화를 할 수있다.Mg 전나무 - 난연 코팅은 뜨거운 철의 불순물 녹는 점을 감소시킬 수있는 얇은 슬래그 제의 일종으로 용융 철을 더욱 정화시켜줍니다.
f) 온도 강하는 총 구형 화 공정 동안 20-30 ℃에서 작은 온도 강하이다.
g) 슬래그 양은 적다. 염화철 원가가 그 자체로 낮기 때문에, 열 철 손상이 적다. 슬래그 양과 열간 철 손상이 가장 적은이 공정은 모든 탈황 구형 화 공정에서 가장 낮다.
h) 쉬운 조작, 높은 Mg 흡수율의 이점과 함께 치료 뜨거운 철 수많은, 높은 효율 수 있습니다.
i) 작업은 완전히 자동으로 열 철분 초기 유황, 철분 액체 수량 및 온도 데이터를 입력하고 컴퓨터가 자동으로 Mg 원가 계산, 마감총 부는 과정 : 관련 매개 변수는 고객이 필요로하는 경우에보고 자료가 체계에서 입력 할 수있는 관계가있는 계산서로 올 것이다, 통제 소프트웨어는 자동적으로 체계에 경보를 시험 할 수 있고, 유지하게 편리하다.
j) 독점 제어 기술을 사용하여 블로잉 정확도, 블로잉 정확도 편차를 0.5 % 미만으로 보장, Mg 강도를 블로잉하는 것은 1.0-5kg / min이며, 연속적이고 조정 가능합니다.
k) 탈황 후, 뜨거운 철은 즉시 슬래그를 끌어 내고, 뜨거운 철 탈황을 감소시킬 수있다.

 

주요 방법 : 탑 블로잉, GF 변환기.
용량은 3 ~ 15T입니다.

Pure Mg Spheroidizing System

더블 스테이션 구형 화 장비 GF 컨버터 구형 화 장비